당신의 유기농 정원: 오늘날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조언

2020. 6. 1. 03:53카테고리 없음


당신의 유기농 정원: 오늘날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조언



정원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정원의 관리를 해야 한다.


이것은 스마트하고 환경 친화적인 정원 가꾸기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달성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유기농 정원에서 더 건강하고 더 좋은 맛을 내는 결과를 배양하는 것을 볼 것이다.


다음 팁을 사용하여 번창하고 매우 보람 있는 유기농 정원을 만드세요.




만약 당신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싶다면, 가능하면 딸기를 몇 개 심어라.


아이들에게 정원에서 신선한 과일을 따는 것만큼 재미있는 일은 거의 없다.


만약 아이들이 맛있는 딸기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도움을 주는 데 훨씬 더 흥미로울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유기적인 정원 가꾸기에서 지속가능성에 대한 높은 우선순위를 가지고 있다면, 작은 야생동물 보호구역으로 개발되지 않은 부동산의 한 구석을 남겨두도록 하라.


수분작용에 필요한 새와 곤충의 종류는 자연적으로 당신의 재산에 존재하고 당신의 유기적인 정원에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화초를 돌보기 위해 유기적인 방법을 사용하기로 선택한다면, 여러분은 특정한 식물들이 다른 식물들보다 더 많은 햇빛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이상적으로, 이러한 식물들은 창문이나 유리 문으로부터 자연적인 빛을 제공하는 방에 보관되어야 한다.


UV 램프를 사용하는 것은 어디에서나 유기농 정원을 기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씨앗이 싹을 틔우면서, 그들은 더 적은 온기를 필요로 할 것이다.


식물이 자라면서 열로부터 멀리 떨어지십시오.


플라스틱 필름은 습기와 온기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용기 위에서 제거해야 한다.


이것을 어떻게 해야 할지 알기 위해 당신의 씨앗을 주의 깊게 살펴라.




정원 가꾸기를 할 때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일하도록 노력하라.


도구를 찾는 데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비효율적인 정원 가꾸기이다.


정원으로 가기 전에 하루 동안 필요한 모든 도구를 가지고 나가라.


일이 끝나면 다음 번에는 그것들을 가지런히 치워라.


여러 개의 주머니가 달린 바지를 입거나 공구 벨트를 사용한다.




소나무 멀치는 적절한 조건에서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어떤 식물들은 매우 산성이고, 또한 산성이 있는 흙을 좋아한다.


만약 여러분이 이런 종류의 식물을 기르고 있다면, 여러분의 정원에서 사용하기 위해 그냥 떨어진 솔잎을 모으라.


침대를 바늘로 덮어라.


침대가 썩어 흙 전체에 산산이 흩어지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정원 가꾸기 집안일이 앞뒤가 맞지 않게 해라.


때때로 매일 약간의 정원 가꾸기 시간에 들어가는 것이 어려워질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것을 할 수 있을 때 정원을 가꾸는데 드는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는 몇 가지 일이 있기 때문에 초조해 하지 말아야 한다.


강아지를 밖에 두면 강아지가 화장실에 가는 동안 정원에서 몇 군데 잡초를 뽑아라.




당신의 퇴비 더미는 녹색 식물과 건조된 식물을 같은 양으로 포함해야 한다.


녹색 식물 재료는 잎, 잡초, 사용한 꽃, 풀 베기, 과일과 야채 쓰레기로 구성되어 있다.


종이와 짚은 마른 식물 재료다.


퇴비화 과정에서 피해야 할 재료로는 병든 식물, 고기, 재, 숯 등이 있다.




부드러운 마분지 조각이나 하루에 두 번 손으로 정성스럽게 모종을 휘저어라.


이상하게 들리지만 이렇게 묘목을 다루면 무시되는 묘목보다 더 크게 자랄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당신의 농작물이 믿을 만하고 정말 유기농이라고 주장한다면, 유기농 정원 인증을 받으시오.


이것은 좀 더 멀리 운전하고 안전하며 건강한 제품에 대해 조금 더 지불하려는 고객들을 끌어 모은다.




현재 위치, 계절 및 기후 변화에 유의하십시오.


이러한 변경 사항에 맞게 물 공급 주기를 조정하십시오.


물의 깊이와 온도는 주로 당신이 물을 주는 시간과 그들이 심어진 토양에 달려있다.


가뜩이나 습한 기후에서 지나친 물줄기는 잎 곰팡이로 이어질 수 있다.


대신 식물의 뿌리 시스템에 물을 철저히 주어라.




위의 기사의 조언이 증명했듯이, 유기농 원예는 당신의 생산물의 신선함과 영양분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노동력과 시간이 집중되어 있지만, 결과적으로 당신의 정원은 꽤 놀라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