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은 예산으로 꿈의 결혼식을 치르십시오.

2020. 6. 1. 03:54카테고리 없음


적은 예산으로 꿈의 결혼식을 치르십시오.




결혼식은 스트레스가 많고 섬세할 수 있지만, 일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필요가 있다.


이것들을 적절히 계획하기 위해서는 많은 지식이 필요할 것이다.


이 조언들이 너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중요한 날 전에, 통로를 걸어가는 연습을 해라.


가능하다면 결혼식이 열릴 장소에서 통로 산책 연습을 하라.


이를 통해 결혼식 당일 신을 신발을 이용해 실제 바닥에서 연습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것은 여러분이 특별한 날 동안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결혼을 계획할 때, 특히 예산으로 일을 하고 있는 경우에는 자신이 대접하고 싶은 술의 종류와 양을 고려해야 한다.


특히 하루 종일 오픈 바를 이용할 수 있다면 오픈 바가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만약 결혼식을 외부 장소에서 개최한다면, 그들은 비용을 조절할 수 있는 알코올 서빙 옵션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결혼사진은 당신이 일생동안 다시 보고 싶어하는 이미지들을 담고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전문가를 고용하다.


그들이 이 마법의 날을 완벽하게 기록할 수 있으니 이 지역에서 돈을 쓰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




꽃다발을 반짝반짝 빛나게 꾸며라.


코뿔소, 다이아몬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부케에 크리스탈, 사랑받는 가보, 의상 보석을 붙이기 위해 접착제를 사용함으로써 이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전체 앙상블과 잘 어울리려면 스톤 색상과 크기, 자른 부분의 정합성을 유지하십시오.




웨딩드레스와 신발을 신고 걷는 연습을 해라.


발목을 삐는 게 걱정되면 대신 평복을 입어도 된다.


그렇게 섹시하지 않은 신발은 결혼식 날 바닥에 떨어지는 것보다 더 좋아!



사랑하는 사람이 온라인에 접속하여 서품을 받고, 그들이 당신의 결혼식을 주례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누군가 특별한 주례를 받는 것이 그 의식을 진정으로 여러분의 것으로 만들지만, 그것은 또한 꽃과 같은 다른 것에 돈을 돌려줄 수 있는 추가적인 특전이 있다.


이 계획을 실행하기 전에 해당 지역의 법률에 위반되지 않는지 현지 조례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친구가 그들처럼 간단하게 입고 싶은 것을 가지고 있다면.


보석을 빌리는 것은 돈을 더 쓰지 않고도 당신의 외모를 완벽하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친구는 당신의 결혼식 날 당신의 외모에 기여하는 영광을 얻게 될 것이다.




신랑과 신부가 서로 다른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있다면, 결혼식과 피로연에서 양쪽의 전통을 통합하여 각각의 배경을 포용하라.


이것은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이 행사를 양쪽 가족들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결혼식의 모든 부분이 어떤 음식이 나오는지부터 리셉션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까지 계획을 따르도록 하라.


여러분의 친구들과 가족들은 여러분의 중요한 날을 위해 특별한 노력을 기울였으니, 그들이 매력적이고 신나는 경험을 하도록 하라.




이제 이 기사를 다 썼으니, 나가서 결혼 계획을 세울 준비를 해야 한다.


낙관적으로 생각하고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공유하는 사랑에 당신의 에너지를 집중하라.